보도자료

터키에 억류된 라엘리안 리더 석방 촉구 항의 시위|

라엘리안 예스 2009. 11. 30. 19:24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09(AH64). 11.30  

 

터키 강제추방센터에 억류돼 있는
라엘리안 리더가
심각한 건강악화에 직면해 있다

 

 

"모든 인권단체들이 나의 목소리를 듣게 하고, 이 비인간적인 장소에서 나를 구출해주도록 그들에게 요청해주십시오." Negar Azizmoradi
 

Negar.jpg

라스베가스, 11월 27일=오늘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가 발표한 성명서에 따르면, 이란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리더인 Negar Azizmoradi가 터키 이스탄불의 강제추방센터에 억류되어 있는 동안 폐의 감염으로 심각하게 아픈 상태이다.

전 세계 라엘리안들은 그녀의 즉각적인 석방과 중립국가에 망명할 권리를 요구한다.

12월 3일 목요일에 대부분 주요 국가들의 터키 대사관 앞에서 항의시위가 조직될 예정이다.(한국에서도 12월 3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주한 터키 대사관 앞에서 실행함)

"이 용감한 여성은 이란에서 탈출했으나 며칠전 터키에서 체포되었다. 그녀는 이란에서 자신이 무신론자임을 공개적으로 천명했다는 이유로 사형선고를 받을 상황에 직면했었다"고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대변인 브리짓트 봐셀리에는 말했다. "상황이 너무 나빴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신념을 지키려고 가족과 조국을 떠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현재 그녀는 심각한 폐 감염으로 고통받고 있다. 우리는 전 세계 라엘리안 멤버들에게 Negar Azizmoradi가 석방되어 안전하게 될 때까지 터키 제품을 구매하지 말고 터키의 정책에 항의하도록 요청한다."

봐셀리에는 Azizmoradi의 폐 상태가 악화된 이유는 터키의 억류시설이 담배와 시가 연기로 가득차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런 시설들은 극도로 비건강적이며 수용인원이 과밀하고 불결하다"고 그녀는 말했다. "누구든, 비록 진짜 범죄자라 할지라도, 그런 비인간적인 상태에서 고통받아서는 안된다. 하물며 Negar는 자신의 신념을 정직하게 밝힌 것 말고는 더 이상 한 것이 없지 않은가. 그녀는 즉시 석방되어 국제 인권단체에 인계되어야 하며, 그런 후 망명이 허용되어야 한다. 이미 독일과 영국의 많은 시민들이 그녀를 받아들이고 지원해 주겠다고 제의해왔다."

봐셀리에는 시간이 촉박하다고 말한다.

"매 순간이 중요하다. Negar의 생명이 한 가지가 아니라 두 가지의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에 매우 신속한 행동이 취해져야만 한다. 즉, 그녀가 이란에 송환된다면 틀림없이 사형선고를 받을 것이고, 그녀가 현재 있는 그곳에 계속 억류된다면 건강이 계속 악화될 것이다. 그녀의 상태가 정말 우려스럽다"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국제 이란 난민 연합(IFIR) 의장 Abdollah Asadi는 Azizmoradi와의 전화통화에서 그녀가 "극도로 불결한 화장실이 딸린 오염된 감방"에 갇혀 있다는 말을 들었다.

"터키 경찰이 우리를 대하는 방식은 동물이 다른 동물에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쁘다"고 갇혀 있는 라엘리안 리더는 Asadi에게 말했다.

11월 19일에 행해진 IFIR 간부들과의 추가적인 통화에서, Azizmoradi는 터키 당국이 그녀의 노트북 컴퓨터와 카메라를 비롯한 모든 소지품들을 압수했다고 호소했다.

"나는 나에 관한 모든 문서들과 증거물들을 거기에 저장해 두었다. 그들은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아 버렸다"고 그녀는 말했다.

심하게 콜록거리느라 거의 말을 잇지 못하면서도 Azizmoradi는 IFIR이 자신의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려줄 것을 탄원했다.

"모든 인권단체들이 나의 목소리를 듣게 하고, 이 비인간적인 장소에서 나를 구출해 주도록 그들에게 요청해 주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했다.

Negar가 자신의 신념 때문에 그런 구역질나는 장소에 억류되어 겪고 있는 육체적 고통은 모든 인간의 양심을 깊이 침식한다"고 봐셀리에는 말한다. "그녀의 상태는 매일 악화되고 있으며 그녀의 목숨은 심각한 위험에 ................

...중략
자료전문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
 

공식홈페이지: http://ko.raelpress.org

                      http://raelian.kr 

 

문의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02).536.3176   krmpr@rael.org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 에서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세계  90여개국에 8만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aH (after Hiroshima)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으로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우주만물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시대(Apocalypse: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l  RAEL.org  l  rael.kr  l  ko.raelpress.org  l  raelianews.org  l  maitreya.co.kr  l  raelian.kr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