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행성에서 온 과학자들이 DNA를 이용하여
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했다!
이 방대한 창조 작업의 흔적은 모든 종교의 경전에서 발견된다. 모세, 예수, 붓다, 마호메트가 언급한 것은 바로 그들 우주인들이다. 이제 그들을 맞이할 때이다.
무슨 일이 일어났나?
1973년12월13일 프랑스의 스포츠 저널리스트였던 라엘은 다른 행성에서 온 엘로힘이라는 우주인과 만났다. 엘로힘은 라엘에게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주었으며 지구상에 그들을 맞이할 대사관을 건립해 주도록 부탁했다.
그 우주인은 키가 120Cm 정도로 작았으나 생김새는 우리와 똑같았다. 길고 검은 머리, 아몬드 형태의 눈, 연한 녹색 피부에 조화로운 미소를 띠고 있었다. 그 우주인에 대해 라엘은 최근 그들이 일본의 거리에서 걷고 있다면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우리처럼 보이며 우리는 그들처럼 보인다.
인류는 성경에 쓰여진 것처럼 그들의 모습대로 그들이 창조한 것이다.
그는 라엘에게 말하였다. :
우리는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만든 사람들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을 신으로 오해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주요 종교의 기원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이러한 사실들을 충분히 이해할 만큼 성장했기 때문에 대사관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을 신으로 오해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주요 종교의 기원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이러한 사실들을 충분히 이해할 만큼 성장했기 때문에 대사관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메시지
라엘에게 전해진 메시지에 의하면 지구상의 생명체는 우연한 진화의 결과가 아니며 또한 초자연적인 '신'의 작품도 아니라고 한다. 그것은 그들 우주인들이 DNA를 이용해 실험실에서 고도의 과학 기술로 창조한 것이며, 그들은 문자 그대로 그들 자신의 모습대로 인간을 만든 것이다. 이른바 과학적 창조론인 것이다. 이 우주인 과학자들과 그들의 창조 작업에 대한 기록은 그들의 심볼인 ‘무한의 상징’ 과 마찬가지로 고대의 많은 문헌에서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히브리 성서 원전에 나오는 엘로힘이라는 단어는 기독교 성경에서는 단수인 하느님(GOD)으로 오역되어있지만, 원래 의미는 복수형이며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라는 뜻이다. 단수형은 엘로하(Eloha)이며 또한 그들은 알라(Allah)라고도 알려져 있다. 아프리카(Dogon, Twa 등등)아메리카, 아시아, 오스트리아, 유럽의 토착 문화 속에서 그들은 하늘에서 내려온 신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우리 인류가 스스로 진보할 수 있도록 간섭하지 않으면서도 엘로힘은 붓다, 모세, 예수, 마호메트 같은 예언자들을 통해서 우리와 관계를 유지했다. 그들 예언자들은 모두 그들에 의해서 특별히 선택되고 교육받은 사람들인데, 이들의 역할은 각 시대의 문화와 이해수준에 맞게 엘로힘이 전해준 가르침을 통해서 인류를 점진적으로 개화시켜 나가는 동시에 창조자 엘로힘에 대한 흔적을 남겨둠으로써 나중에 인류가 과학적으로 충분히 진보했을 때 창조자들의 존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모든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주인의 메시지 를 읽는 것이다. 이 책은 당신의 생각과 인생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엘로힘(elohim)이란?
하늘에서 내려 온 사람들 이란 뜻이며, 이는 다른 혹성에서 온 '우주인'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엘로힘의 단수형은 엘로하 (알라)라고 합니다.
히브리어 [엘로힘]을 영어로 표기하면 ELOHIM인데,
오늘날 잘못번역되어 GOD로 사용되고 있답니다.
나는 누구인가? 사후세계는? 왜 사는가?...등 그 모든 궁극적인 속시원한 해답과 의문점들을 과학적으로 해석해 놓은 이 시대에 반드시 필독하여야 할 마지막 예언서!!
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실험실에서 DNA 유전공학적 기술을 이용하여 과학적으로 창조한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
(신비스로운 靈영적인 창조가 아니라 ,
과학적으로 이해 할 수 있는 실험실에서의 DNA지적설계창조 입니다.)
엘로힘의 단수형은 엘로하 (알라)라고 합니다.
히브리어 [엘로힘]을 영어로 표기하면 ELOHIM인데,
오늘날 잘못번역되어 GOD로 사용되고 있답니다.
나는 누구인가? 사후세계는? 왜 사는가?...등 그 모든 궁극적인 속시원한 해답과 의문점들을 과학적으로 해석해 놓은 이 시대에 반드시 필독하여야 할 마지막 예언서!!
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실험실에서 DNA 유전공학적 기술을 이용하여 과학적으로 창조한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
(신비스로운 靈영적인 창조가 아니라 ,
과학적으로 이해 할 수 있는 실험실에서의 DNA지적설계창조 입니다.)
라엘저서, 한국어판 [우주인의 메시지] 1,2권으로 나와있습니다.
기성종교들의 교리와 고정관념을 버리시고 새술은 새푸대에 텅빈 순수한 마음으로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참 진실을 찾아서..
기성종교들의 교리와 고정관념을 버리시고 새술은 새푸대에 텅빈 순수한 마음으로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참 진실을 찾아서..
※지금 당신은 전 생애에 있어서 엄청난 중요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습니다.
이것은 기회입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사후 부활의 과학적 이해 ]
1. 천국은 존재하는가?
천국은 실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주 공간에 존재하는 장소이며, 지구로부터 1광년 거리에 있는 다른 태양계에 있습니다. 그곳은 지구보다 2만 5천년 진보한 과학기술을 이용해 낙원과 같은 문명을 누리고 있는 우주인 엘로힘의 “불사의 행성”이라고 불리우는 곳입니다. 과학이 없던 과거의 사람들은 우주공간, 즉 하늘에 있는 이 불사의 행성을 천국이라고 불렀습니다.
2. 신은 존재하는가?
신 즉, 엘로힘은 존재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성경의 “신”이라는 말은 히브리어 원전에는 “엘로힘”이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이것은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2만 5천년 전 지구를 발견하고 뛰어난 생명과학기술을 이용해 DNA를 조합하여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창조한 뒤 그들의 행성으로 돌아간 우주인 즉, 하늘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3. 영혼은 존재하는가?
우리가 죽은 뒤 어디론가 날아간다는 영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자의 모습과 개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인간의 세포설계도(DNA)는 존재합니다. 인간은 DNA복제라는 생명과학기술을 통해 사후 생전과 똑같은 모습과 기억을 가지고 복제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의미의 복제로서, 2천년 전에 이미 이 지구상에서 이루어진 바 있습니다. 즉, 엘로힘에 의한 예수의 부활이 그것이었습니다. 생명과학기술에 의해 인간은 영원한 생명 즉 불사의 삶을 누릴 수 있으며, 그 원리는 이제 지구의 과학자들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4. 천국에는 누가 살고 있는가?
불사의 행성에는 약 700여명의 엘로힘과 지구인 약 8400여명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생명과학기술에 의해 영원한 생명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불사의 행성에 재생되어 살고 있는 지구인들은 과거 지구에서 실제로 살았던 사람들로서, 여기에는 인류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실천한 사람과 인류의 의식발전에 기여한 예언자들, 그리고 뛰어난 예술가 및 과학의 발전에 공헌한 위대한 과학자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사후 재생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엘로힘의 메시지는 죽음과 사후 부활의 의미를 완벽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죽음이란 무한으로의 회귀입니다. 그것은 설계도에 따라 우리를 이루고 있는 입자들이 다시 무한우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무한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는 죽음을 담담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사후 무한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 이외에 또 하나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로 엘로힘에 의해 인류에게 주어진 선물, “부활” 즉 “과학적 재생”입니다. 엘로힘의 메시지를 알든 모르든 모든 사람들의 생애는 엘로힘의 컴퓨터에 자동적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그것에 의해 사후 모든 사람들은 엘로힘에 의해 평가받게 됩니다.
엘로힘에 의한 과학적 재생의 혜택을 받는데는 두가지 길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메시지를 모르고 산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으로서, 사후 재생될 만큼 가치있는 인생을 살았다고 평가를 받았을 때 그들의 세포는 엘로힘의 컴퓨터에 의해 원격조종으로 자동 채취되어 불사의 행성에서 재생됩니다. 두 번째는 엘로힘의 메시지를 읽고 재생의 과학적 의미를 이해한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으로서, 이들은 우선 트랜스미션을 통해 자신의 세포설계도를 전송, 엘로힘의 컴퓨터에 등록함으로써 엘로힘을 자신의 창조자들로서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리고는 사후 자신의 액골 일부를 채취, 보존하여 엘로힘의 예언자 라엘에게 보내도록 유언장을 작성함으로써 사후에도 엘로힘을 인정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야 합니다. 이것은 생전과 사후에 걸쳐 엘로힘을 인정하는 행위로서 “재생 신청 절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엘로힘은 때가 되면 이렇게 보존된 액골 세포를 이용하여 그들을 재생시키게 됩니다. 엘로힘은 그 누구보다도 자신들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따르는 자들이야말로 진정한 과학적 지성을 지닌 사람들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사의 원리를 이해하고 그 혜택을 받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엘로힘의 메시지를 따르는 것이 가장 확실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6. 트랜스미션의 숫적 증가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엘로힘이 과거의 모든 종교 경전을 통해 미래에 오리라 예고했던 그들의 마지막 예언자 라엘을 통해 1973년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보내온 지 30여 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메시지를 읽고 엘로힘을 인정하기 위해 트랜스미션을 받은 사람들, 즉 엘로힘의 귀환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수는 전 세계에 걸쳐 6만여명에 이르고 있으며 한국에도 5천여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트랜스미션은 메시지를 읽은 사람들의 제1차 재생신청절차이자 동시에 당신이 엘로힘께 보내는 사랑의 초대장입니다.
트랜스미션의 숫적 증가는 인류가 창조자 엘로힘을 맞아들일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며, 이 숫자가 일정한 수준에 이르렀을 때 엘로힘은 그들의 귀환을 결정할 것입니다. 트랜스미션을 위해 필요한 것은 오직 당신의 지성과 사랑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엘로힘의 지구 대귀환의 조기 실현을 가능하게 하고, 마침내는 지구의 황금문명시대의 도래를 앞당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자신과 인류의 미래를 위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주인의 메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시아 라엘 (0) | 2017.01.29 |
---|---|
[스크랩] 우주인의 메시지 소개 (0) | 2007.09.24 |
ufo (0) | 2007.02.22 |
인류의 탄생과기원..우주인의 메세지 (0) | 2007.02.22 |
무료다운E-BOOK..인류의 과학적기원 (0) | 2007.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