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스크랩] 라엘리안, 라엘리안 무브먼트, 마지막 예언자

라엘리안 예스 2007. 7. 17. 14:32

라엘리안, 라엘리안 무브먼트, 마지막 예언자

1.라엘리안이란

엘로힘이 전 인류에게 보내준 메시지(우주인의 메시지1권,2권-무료 다운로드)를 읽고 이해한 사람으로서 공식적으로 트랜스미션이라는 절차를 통해서 엘로힘을 인류의 창조자로 인정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만15세이상의 나이라면 스스로의 결정하에 트랜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에 네번 지정된 날짜에 시행하는 트랜스미션에 참가하는 것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무료입니다.


2.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미성년자들을 회원으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트랜스미션을 받은 후, 라엘리안 회원이 되어 활동하고자 결정했다면
당신은 회원가입서를 작성한 후 정식 회비를 내기 시작함으로써
라엘리안의 각종 모임에 참가할 수 있고 각지역별 세미나 및 예언자가 주관하는 아시아대륙세미나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일반종교와 달리 미성년자들에게는 회원가입을 권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는 성년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이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성년자들에게는 학생의 경우 대학교에 진학한 후에 또는
진학하지 않더라도 성인이 되어 자신의 직업을 가진 후 가입하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허용하지 않는 대신 학업에 지장을 받지 않는 범위에서 그들이 원한다면 카페활동은 할 수 있으며 막지 않습니다.)


3.가입과 탈퇴의 자유

일반 종교는 믿지 않으면 지옥간다고 하면서 믿음을 강요하기도 합니다만
라엘리안 무브먼트에서는 지옥이란 없으며 원시인들이 가르쳐온 온갖 두려움과 죄의식에서 벗어나라고 가르칩니다.

특정 원시종교는 사람들에게 믿으라고 강요하거나
지옥에 간다는 두려움과 죄의식을 심어주고 심지어 협박하기도 합니다.

그런 종교와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과학과 미신의 차이만큼 다르며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결코 가입을 강요하지 않으며
탈퇴하더라도 집까지 따라다니며 탈퇴하지 못하도록 심리적으로 압박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왜 안 붙잡느냐고 서운하다고 말하는 멤버들이 종종 있기는 합니다.

모든 것은 회원들의 자유이며 또한 선택에 대한 책임도 그들의 몫입니다.


4.세뇌를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는 일반종교와의 차이

특정 원시종교는 심지어 미성년자들에게도 유치원에서부터
자신들의 교리와 다른 것은 일체금지하며 아무렇지 않게 특정교리를 주입하기도 합니다.
심지어 자신들의 말을 안들으며 자신들이 하라는 대로 하지 않는다고
밥을 굶긴다거나 심리적 압박을 행하여 어쩔 수 없이 특정한 종교행위를 하도록 강요하는데
이런 것은 일종의 미성년자에 대한 세뇌입니다.

그러나 라엘리안 무브먼트에서는
개인의 자유를 100% 존중하며
모든 어린아이에게는 모든 종교에 열린 자세로 가르치며
100% 자신이 원하는 종교를 나중에 선택하도록 자유를 줍니다.

5.믿으라는 종교가 아니라 과학적으로 진실을 이해하라고 가르치는 단체

과거의 원시인들은 진실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에게는 믿으라고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덮어놓고 믿으라고 하면 믿을 수 없으니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과학적인 수단을 동원해서
그들이 이른 바 기적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과학시대이며
이제 인류는 원시시대에서 벗어나 과학적으로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시대에 도달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엘로힘은
전 지구상의 인류에게 메시지를 주어 진실을 밝히고 이해하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6.진정한 의미의 종교란

원시종교에서는 믿는 것을 종교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종교라는 말은 믿는 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종교란 영어의 religion에서 왔고 이 말은 라틴어의 religere에서 온 말로서
연결하다-link라는 의미입니다.

진정한 의미의 종교란
믿는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으며
인류를 창조한 창조자들인 엘로힘과 창조된 우리 인류를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엘로힘과 야훼

히브리성서 창세기에 <엘로힘이 "우리 모습을 닮은 사람을 만들자" 하시고 사람을 만드셨다.>라고 나오는 엘로힘은 원시인들은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전지전능한 신으로 숭배하였지만 그들은 성서에도 수백번 나오듯이 실수하고 후회도 하고 말을 번복하기도 하는 지극히 인간적인 존재들이며, 엘로힘이란 엘로하의 복수형으로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이 엘로힘은 현재의 우리 인류보다 2만5천년이나 앞선 과학을 가진 다른 행성의 과학자들로서 당시 이 지구에 와서 원초의 대륙을 만들고 오랜 기간에 걸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만든 후 최종적으로 자신들 모습을 닮은 우리 인간을 만든 창조자들로서 우주인 과학자들입니다.

후에 야훼라는 이름이 등장하는데
엘로힘중의 한 사람이 내려오자 유태인들이 <당신은 누구십니까?>하고 물었고
그는 자신들의 행성에서 불려지는 자신의 이름을 유태인들에게 알려줄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그저 <나는 그냥 나다.>라고 하였는데
이것이 야훼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그리하여 그뒤로 유태인들은 그를 오 우리의 주님이신 <나다>시여 하고 부르게 된 셈입니다.

이런 이유로 기독교 유적에서 천사-하늘에서 보낸 사자(심부름꾼)-들이나 거룹들의 모습이 인간-어린애-으로 그려진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전지전능한 신이 아니라 인간이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우주복을 입었었고 때로는 UFO를 타고 왔으며 걸어다니기도 하며 UFO주위를 유영하기도 하는 다양한 모습으로 비춰지는 이유는 그 때문입니다.

실제로 야훼는 엘로힘의 대표이며 따라서 그는 엘로힘을 대표하여 말해왔습니다.
그가 유태인들에게 나 이외에 다른 신은 없다라고 했을 때
그 말은 엘로힘의 대표로서 온 나 이외에 다른 있지도 않은 어리석은 상상의 우상들을 믿지 말라고 한 것입니다.

8.지구상의 모든 다른 중요한 종교들, 엘로힘의 메신저들

지구상의 모든 중요한 예언자들은 모두 야훼와의 만남을 통하여
지구상에 사랑과 진실을 전하는 메신저가 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지구상 전역에서 활동하였으며 40여명 가까이 된다고 엘로힘이 알려준 바 있습니다.

모세, 석가, 예수,마호멧, 죠셉 스미스 등을 비롯한 지구상의 주요 종교의 예언자들은 모두 야훼를 만나 메시지를 받고 활동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석가는 이렇게 말한 바 있습니다.
내 가르침 대로 수행하여 높은 깨달음에 이르고 일생동안 자비행을 실천하여 나가면 영원히 죽지 않고 열반-니르바나에 이를 것이다.

처음에 엘로힘이 준 메시지는 올바른 것이었으나 당시에 그것을 받은 것은 원시인들이었기 때문에 수천년의 세월을 거치는 동안 변질되거나 추가되어 오늘에 이르른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의 종교경전에는 온갖 어리석은 소리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의 머리이니 남자는 그냥 다녀도 되지만 여자는 복종의 표시로 머리에 뭔가를 뒤집어 써야 한다는 것과 같은 여성차별문구는 물론이고 심지어 패도 된다는 것에서부터 이방인이나 이교도를 죽이라는 소리까지 들어있는 것은 그 때문입니다.

9.마지막 메신저

엘로힘은 인류가 원자폭탄을 개발하는 등 본격적인 과학시대로 접어든 것을 보고 마지막 예언자를 내려보냈으며 그를 통하여 <진실을 알리는 책>-우주인의 메시지 1권에 통합-을 주고 전 지구상에 알리도록 한 것입니다.

그 마지막 메신저가 바로 예언자이자 마이트레야인 라엘성하이며 그는 지금 우리들 가운데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10.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마지막 예언자를 도와

인류의 창조자들인 엘로힘이 마지막으로 인류에게 내려준 메시지-우주인의 메시지-를 전 지구상에 전파하고
그들 우주인 창조자들을 이 지구상에 맞이하기 위한 지구대사관을 건설하기 위하여 활동하는 단체입니다.

... 원시시대부터 이어려 내려온 모든 두려움과 죄의식을 버리고 와서 진실을 발견하십시오.

==> 우주인의 메시지 무료 다운로드 http://www.rael.org

==> 인터넷으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raelbook.co.kr

==> 전국 각 유명서점 어디에나 있습니다.

출처 : 우주인(엘로힘)의 지구방문을 맞아 들이자
글쓴이 : ♡견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