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싸이언스

[스크랩] (라엘코멘트)잠비아가 전정권의 횡령자금을 환수하다

라엘리안 예스 2008. 5. 27. 20:00

~~~~~~~~~~~~~~~~~~~~~~~~~~~~~~~~~~~~~~~~~~~~~~~~~~~~~~~~~~~~~~~~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

 

라엘코멘트:  부패한 모든 아프리카 지도자들을 위한 좋은 사례이자, 식민주의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인위적인 국가들을 없애고 식민지 이전의 경계를 바탕으로 아프리카의 연합왕국을 향해 움직일 필요성에 대한 증거.

 

 

잠비아가 전정권의 횡령자금을 환수하다

 

 

Page last updated at 16:20 GMT, Friday, 9 May 2008 17:20 UK

 

잠비아 정부는 지난 프레데릭 칠루바(Frederick Chiluba)정권 중에 횡령당했던 6천만 달러에 달하는 돈과 자산을 되찾았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은행 예금과 벨기에의 고급 아파트가 포함돼있다.

 

마이크 물롱고티(Mike Mulongoti) 정보부장관은 자산들은 매각하고 현금은 병원을 현대화하는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자금은 칠루바 정권에서 일했던 전임 공직자들에게서 환수한 것이라고 말했다.

 

칠루바는 부패혐으로 루사카(Lusaka )의 법정에서 재판중이다.

 

지난해 5월 영국 대법원은 칠루바 전 대통령과 네 명의 그의 측근들이 4천만 달러를 횡령했다고 판결했다.

 

이 민사소송은 횡령으로 의심되는 자금이 영국 런던의 은행 계좌를 경유했기 때문이다.

 

영국의 피터 스미스 판사는 전임 대통령이 그의 트레이드마크 디자인 의상을 입고 나타날 때는 공공의 자금이 지불된 것임을 잠비아 인들이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1991-2001년까지 잠비아에서 두 번 재임했던 칠루바 전대통령은 이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그는 이에 대해 “인종주의자”에 “외설적”이라고 비난했다.

 

그의 후임자인 레비 음와나와사(Levy Mwanawasa) 대통령은 칠루바 전 정권에 대한 반부패 운동을 벌이고 있다.

 

그는 칠루바가 진술을 인정하고 그가 횡령한 현금의 75%를 반환하면 사면한다는 제안을 했지만 칠루바는 이를 부인했다.

 

출처 : UFO 우주인의 메시지
글쓴이 : 바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