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어룩

[스크랩] 여러분이 나를 사랑한다면 행복 하세요 ( 라엘 스피치 )

라엘리안 예스 2010. 1. 6. 20:20

 

생일 스피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앉아주세요. 예언자가 이야기를 시작하면, 시작하는 시점은 알 수 있어도 언제 끝날지는 여러분이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앉는 게 좋습니다.

 .

말하기가 어렵네요. 너무 많은 사랑이 나를 울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물론 나는 행복해서 웁니다.

 

나는 오직 행복해서 웁니다.

 

전 지구에서 이토록 많은 사람들이 이토록 많은 사랑을 나에게 주는 것을 본다는 것이 나를 울게 만듭니다.

 

나는 자주 웁니다. 여러분도 행복하면 그렇게 하세요.

 

어떤 작은 행복 때문에도, 하나의 꽃을 볼 때도, 나는 행복해서 웁니다.

 

그렇게 해보세요!

 

일본에는 어리석은 교육을 하고 있음을 나는 압니다. “너는 남자야. 울어서는 안돼”

 

너무 어리석습니다.

 

여성은 울지요. 그들이 옳습니다. 라엘리안 남자들은 울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두뇌의 큰 부분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행복해서 우는 것은 너무 좋은 일입니다.

 

첫째 그것은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여러분이 행복해서 울면, 여러분 신체의 많은 호르몬들과 면역체계의 항체가 방출됩니다.

 

슬퍼서 우는 것은 면역체계에 나쁩니다.

 

그러나 행복해서 우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 인생의 매분 매초, 행복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마지막 순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알 수 없지요.

 

이 방의 누구나 갑자기 심장마비에 걸려 “윽”하고 끝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일이지요. 특히 나에게 가능하지요. 왜냐하면 나는 10일만 지나면 곧 63세가 되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50세, 55세에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것을 봅니다.

 

그러므로 매초, 째깍째깍하는 순간마다 웃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초 행복하세요.

 

그리고 즐기세요. 이 멋진 우주 여행을 하는 인생을 즐기세요.

 

슬프고 우울해서 울려면 왜 살아 있나요? 너무 어리석습니다.

 

살아있기보다는 먼지로 남아 있는 편이 더 낫습니다.

 

살아있다는 것은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억해보세요. 어떻게 행복해질 수 있는지.

 

나는 그것을 세미나에서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기억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행복은 어떻게 찾을까요? 행복은 무엇일까요? 큰 것인가요? 아니면 작은 것인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행복은 작은 것입니다. 크지 않습니다. 행복은 작은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침에 깨어날 때, 그것이 행복입니다. 깨어난 것은 행운이기 때문이지요.

 

어떤 사람들은 결코 깨어나지 않습니다.

 

내가 깨어날 때, 와우, 나는 아직 살아있습니다!

 

매일 아침이 그렇습니다.

 

진짜야? 야, 아직 살아있어.

 

이것이 첫째 행복입니다.

 

두번째 행복.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봅니다. 행복합니다! 행복한 소변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더 이상 소변을 볼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의사들은 잘 압니다.

 

그러므로 소변 볼 수 있으니 행복하세요.

 

다음에 똥을 눕니다.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똥을 누지 못하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변비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똥을 눌 수 있을 때는, 와우, 큰 행복입니다.

 

그리고 똥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맛있는 스시, 다랑어 스시를 좋아하지요.

 

사쿠라 아이스크림도 맛있지요….또… 낫토, 덴뿌라, 너무 맛 좋습니다.

 

다음날 아침, 화장실에 가면 똑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성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입을 통과해서, 몸 속을 거쳐 밖으로 나오니까요.

 

그러므로 똥을 보고, 오 구역질나, 싫어, 나빠...그러면 안돼죠…와우, 이것은 어제 먹은 연어야.

 

행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집어 먹지 마세요. 보기만 하고, 와우..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오 지독하군..그래선 안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볼 때 기억하세요. 어제의 행복이여, 잘 가~.

 

잘 가~, 왜냐하면 그것은 다시 돌아올 테니까요.

 

물속에 들어가서, 비가 되어, 야채 속에 들어가고, 아마 여러분이 다시 먹을 것입니다.

 

무한의 순환 속에서, 아마 어떤 부분은 여러분의 일생 동안 10번, 20번 먹을 것입니다. 행복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거울을 봅니다. 세번째 행복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얼굴을 보죠. 너무 아름답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모든 연령에서, 모든 모습이...

보세요. 당신은 유일합니다.

 

네번째 행복입니다.

 

와우, 나는 너무 아름다워. 나는 엘로힘처럼 보여.

 

여러분은 엘로힘을 보길 원하나요? 거울 속에서 여러분의 얼굴을 보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모습을 따라 당신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유럽보다 아시아에서 더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유럽사람보다 더 엘로힘을 닮았기 때문이지요.

 

다섯번째 행복.

 

밖으로 나가서 이 아름다운 행성을 봅니다.

 

아마 여러분은 차를 타고 일터로 가겠죠. 음악이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수많은 세기 동안 사람들이 일터로 갈 때 음악은 없었지요.

 

명상 음악을 듣습니다. 그것은 행복입니다.

  

그리고 매일 작은 행복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걸을 때, 그것은 행복입니다.

 

나는 걸을 때, 하나의 행복만을 갖지 않습니다. 매 발걸음마다 하나의 행복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걷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아파서 병원에 가면, 주위 사람들을 봅니다. 여러분은 걸을 수 없어서, 기분이 우울합니다.

 

여러분 인생에 있어 매일 이것을 기억하세요. 매 발걸음마다 행복 하나입니다.

 

그리고 아무 이유 없이 웃으세요. 그냥 웃으세요.

 

그것은 공짜입니다. 돈 한푼 들지 않습니다. 웃음은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매일 아침 눈을 뜰 때, 나는 웃습니다. 나는 너무 행복해서 웃습니다.

 

아무 이유가 없습니다. 그냥 삶이 행복해서 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웃었습니까? 확실해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아무 이유 없이 웃을 수 있습니다.

 

너무나 중요합니다.

 

우리 지금 다 함께 웃을 수 있을까요? 괜찮나요?

 

자신을 위해, 그렇게 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혈액을 왼쪽 앞이마 쪽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곳은 행복 중추입니다.

 

그곳에 혈액을 보내기만 하면 살아있는 것이 너무 즐거워진다고 생각하세요.

 

너무 즐겁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나는 아무 이유 없는 웃음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미치세요. 여러분이 가능한 데까지 미쳐보세요.

 

나는 가끔 TV를 봅니다. 매우 재미있습니다.

 

특히 정치인들, 모든 장관들, 뉴스 진행자들이 그러한데... 특히 일본에서 그렇습니다.

  

장관은 얘기하면서 전혀 웃지 않습니다. 끔찍합니다.

 

그들은 미쳤음이 분명합니다. 진짜 미친 사람들입니다.

 

정신병원에 입원해 있는 사람들은 웃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굳은 표정으로, 매우 침울하고,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나 웃는 사람들은 두뇌가 매우 건강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인생의 매 순간 웃으세요. 그리고 웃음이 멈추면 더 웃으세요.

 

기억하세요. 일본에는 많은 불교 승려들이 있습니다.

  

부처의 모습은 언제나 미소 짓거나 웃고 있는 부처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여자든 남자든 모두 부처가 될 수 있지요.

 

어떻게요? 웃음에 의해서입니다.

 

그것은 단순하고, 모든 것에 통합니다.

 

왜냐하면 웃을 때, 여러분은 더 높은 의식과 더 높은 정신성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은 나에게 곧 다가오는 이 행복한 63세 생일을 위해 너무나 많은 기쁨을 주었습니다.

 

나는 63을 좋아하는데, 왜냐하면 63은 69와 가깝기 때문이죠.

 

나는 69를 좋아하기 때문에 69세가 될 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요. 아. 내 말을 이해하는군요.

 

그러나 우리는 63세에서도 69를 할 수 있습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지요.

 

모든 것을 위해 웃으세요. 여러분이 오늘 미친 듯 웃지 않는다면, 내일은 아마 너무 늦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요. 많은 사람들은 언제나 심각합니다. 그들은 죽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죽은 얼굴을 갖지요.

 

문제는 아직 살아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미 죽은 얼굴들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죽으면, 죽은 상태일 때는 미소 지을 수가 없습니다. 어렵죠. 여러분은 웃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그렇게 하세요. 나에게 생일 축하를 말해주는 최고의 방법은 웃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웃음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행복한 모습을 볼 때 나는 더 행복해집니다.

 

엘로힘이 여러분이 행복한 것을 볼 때 그들은 더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살아있으면서 우울하거나 심각해하지 않고 웃으며 행복해하는 사람들을 보고자 여러분을 창조했고

 

지구상의 생명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일에 대해 웃으세요. 자신에 대해 웃으세요.

 

여러분의 실수에 대해 웃으세요.

 

일본사람들은 모두 완벽해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는 압니다.

 

아니죠. 오직 로봇들이나 완벽합니다.

  

오직 미친 사람이나 완벽합니다. 미치면, 완벽하게 미치는 겁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사람은 실수를 하는데, 교육과 가족이 실수를 미워하도록 가르칩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이 실수할 때는 웃으세요.

 

여러분의 실수를 사랑하세요. 나는 나의 실수를 사랑합니다.

 

나는 그것들이 나의 실수이기에 그것을 사랑합니다.

 

실수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결코 결코 죄의식을 느끼지 마세요.

 

오, 나는 어리석었어. 아니죠! 나는 실수했네. 너무 재미있었어.

 

당연히, 그렇게 하면 여러분이 매일이 더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엘리안이 된다는 것은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첫째로, 훌률한 라엘리안이란 지성적인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훌륭한 라엘리안이란 많은 교육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훌륭한 라엘리안이란 다른 사람보다 더 아름다워지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훌륭한 라엘리안이 되기를 원하나요?

 

훌륭한 라엘리안이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더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더 웃고, 더 열광적인 것입니다.

 

완벽하지 말고, 여러분의 인생을 즐기세요. 엘로힘은 그런 여러분을 사랑하니까요.

 

언젠가 우리는 다함께 엘로힘을 맞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놀랄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두 엘로힘이 어떻게 생겼을까 하고 상상하며 엘로힘을 보고 싶어했으니까요.

 

그들은 항상 웃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이들처럼 놀고, 장난치고, 농담하고,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절대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동화 속 난쟁이들처럼 미친 듯합니다.

 

숲 속에 난쟁이들이 있지요. 그들은 웃고 농담합니다.

 

엘로힘도 그와 같습니다. 그들도 참 많은 농담을 합니다.

 

내가 그들과 함께 있었을 때 그들은 나에 대해 많은 농담을 했지요. 그들은 나를 두고 웃었습니다.

 

그들은 웃었지만, 사랑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그것이 아름다웠습니다.

 

그러므로 엘로힘을 하느님같이 심각한 사람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그들은 웃고 웃고 또 웃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엘로힘처럼 되기를 원하나요? 웃으세요!

 

여러분은 모짜르트 아마데우스 영화를 기억하세요?

 

모짜르트는 온종일 웃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학교의 엄숙한 음악가는 매우 심각했지요. 모짜르트는 안 그랬습니다.

 

아인슈타인을 기억하나요? 항상 미친 듯 웃고, 결코 심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천재들이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어리석고 싶다면 심각하세요.

 

여러분은 천재가 되고 싶나요? 웃으세요! 미치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창조성을 자극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행복한 인생을 사는 방법입니다.

 

모짜르트는 웃고 있었고, 아인슈타인도 웃고 있었고, 엘로힘도 웃고 있습니다. 여러분은요?

 

하하하!

 

너무나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이 나를 사랑한다면, 행복하세요.

 

 

-마이트레야 라엘-

 

 

 

출처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글쓴이 : self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