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어룩

[스크랩]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 라엘 스피치 )

라엘리안 예스 2010. 1. 6. 20:21
.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뭐라고 말할까요...
여러분이 엘로힘에 대해 함께 생각하며 
단순히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라는 말만 해도 그들은 기뻐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메시지를 전파하며, 
이 행성에 사랑을 전파하며 가능한 한 
자주 그들을 기쁘게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날과 같이 위험한 시대에... 
우리에게는 사랑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도처에 폭력이 난무하는 속에서  
오직 사랑만이 이 행성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바로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알아차리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이 메시지를 전파할 때는 
언제나 무언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은 알아차리지 못할지라도, 
비록 여러분이 메시지에 
관해 설명해주고 있는 그 사람들이 
바로 이해하지 못하거나 
당장 회원이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들과 대화하며 팜플렛을 주고...
책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 이야기를 하게 되고...
그리하여 그것은 마치 
사랑의 물결처럼 모든 곳으로 퍼져나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문제에 
절망적으로 매달리는 대신 
하늘을 올려다보며 무언가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과거에 이것은 나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이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것은 내가 아직 혼자였던 
최초의 날에서만은...
나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한 사람을 발견한 순간 
그것은 두  사람의 사명이 되었으며, 
이제는 여러분의 수가 55,000명이 되었으므로 
더  이상 그것은 
나의 사명이 아닌 것입니다. 
나는 오늘 또는 내일  죽을 수도 있으며, 
그러면 여러분이  계속해서....
모든 곳에 메시지를 전파할 것입니다. 
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메시지를 갖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LOVE - RAEL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뭐라고 말할까요...

여러분이 엘로힘에 대해 함께 생각하며

단순히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라는 말만 해도 그들은 기뻐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메시지를 전파하며,

이 행성에 사랑을 전파하며 가능한 한

자주 그들을 기쁘게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날과 같이 위험한 시대에...

우리에게는 사랑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도처에 폭력이 난무하는 속에서 

오직 사랑만이 이 행성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바로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알아차리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이 메시지를 전파할 때는

언제나 무언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은 알아차리지 못할지라도,

비록 여러분이 메시지에

관해 설명해주고 있는 그 사람들이

바로 이해하지 못하거나

당장 회원이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들과 대화하며 팜플렛을 주고...

책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 이야기를 하게 되고...


그리하여 그것은 마치

사랑의 물결처럼 모든 곳으로 퍼져나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문제에

절망적으로 매달리는 대신

하늘을 올려다보며 무언가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과거에 이것은 나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이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것은 내가 아직 혼자였던

최초의 날에서만은...

나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한 사람을 발견한 순간

그것은 두  사람의 사명이 되었으며,

이제는 여러분의 수가 55,000명이 되었으므로

더  이상 그것은

나의 사명이 아닌 것입니다.


나는 오늘 또는 내일  죽을 수도 있으며,

그러면 여러분이  계속해서....

모든 곳에 메시지를 전파할 것입니다.

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메시지를 갖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LOVE - RAEL


 

출처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글쓴이 : self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