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및기타

[스크랩] ◇◆◇주몽 송일국 세계일주 하다. 여행 사진모음 ㅋㅋㅋ◇◆◇

라엘리안 예스 2007. 2. 16. 16:28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서 말타고 ㅋㅋ

 

 

 

파리 노틀담 성당 앞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찰칵 ㅋㅋ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활들고 ㅋㅋ

 

 

 

 

파리 개선문 앞에서도 찰칵

 

 

 

런던 브릿지에서 오마협과 함께

 

 

 

 

주몽 체코 프라하에서 잠시쉬는 중ㅋㅋ

 

 

 

 

오스트리아 찰츠부르크에서, 이건 화보 찍는 중?

 

 

 

 

 

오스트리아 모짜르트 동상 앞에서 ㅋㅋ 화려한 주몽폐하 의상 ㅋㅋ

 

 

 

 

오스트리아의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스위스 어느 시계탑앞에서 말타고

 

 

 

이탈리아를 빼놓을 수 없다. 로마 콜로세움 앞에서

 

 

 

그 유명한 피사의 사탑 앞에서도 찰칵 ㅋㅋ

 

 

 

여기는 파르테논 신전

 

 

 

산마르코 광장에서 개국공신들과 함께

 

 

 

트레비스 분수 앞에서 가족사진 찰칵찰칵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에서

 

 

 

그리스 제우스신전 앞에서

 

 

 

그리스의 아크로폴리스 유적

 

 

터키까지 온 주몽

 

 

 

뉴질랜드에서 말타고 달리는 주몽

 

 

호주의 오페라하우스 앞에서 배타고 한방~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유적 앞에서

 

 

 

세계일주의 끝은 아프리카 대륙~남아프리가 공화국에서

 

 

출처는 죄다 디시인사이드 송일국갤러리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몽델루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