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및기타

[스크랩] 화제의 사진

라엘리안 예스 2007. 3. 12. 22:31

돼지 젖 먹는 아이들?

 

 

 엄마 돼지의 젖을 물고 있는 새끼돼지?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지만 자세히 보면 젖을 물고 있는 것은 새끼돼지가 아니라 갓 태어난 아이들이다. 아이들이 돼지의 젖을 먹고 있는 것. 이 충격적인 사진에는 '당신이 그들을 돕지 않는다면 누가 도울까요? 전화해 주세요'라는 카피가 깔렸다. 바로 아동 보호 시설의 후원 광고다.

  필리핀에서 제작된 이 광고는 도움의 손길이 없으면 아이들이 돼지의 젖을 먹어야 할 상황이 올지도 모른다고 경고하고 있다. 그만큼 상황이 절박하다는 뜻으로, 흙투성이가 된 채로 젖을 먹으려고 돼지에게 다가가는 아이들이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킨다. 이는 세계의 광고 정보를 제공하는 해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다.

 

 

 

 

 

나뭇잎 닮은 벌레

 

 

 

나뭇잎을 닮은 곤충,그러나 얼굴은 무섭게 생겼습니다.

 

 

 

 백화점에 등장한 50년 자란 초대형 한치

 


★...19일 오전 신세계 백화점 본점 수산물 매장에서 직원들이 총길이 7m40cm에 몸통만 길이 3m가 넘고 무게가 100kg이상인 거제도산 초대형 한치를 들어보이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2006.11.19)


★...19일 오전 신세계 백화점 본점 수산물 매장에서 직원들이 총길이 7m40cm에 몸통만 길이 3m가 넘고 무게가 100kg이상인 거제도산 초대형 한치를 살펴보고 있다./ 연합

 

 

 

형질 전환 형광 닭

 

 

세계 최초로 형질 전환 형광 닭을 탄생시켰던 대구 가톨릭대 의대 김태완 교수 팀 등 국내 연구진은 형질 유전에 성공한 2세대 형광 닭(오른쪽)을 공개했다. 어둠 속에서 선명하게 드러난 이 2세대 형광 닭은 1세대보다 형광 빛깔이 더 뚜렷하다

 

 

 

1억5천만원 적하수오 10여뿌리 채취

 


신장강화와 강장제 한약재로 널리 알려진 150년 이상 된 적하수오(赤何首烏) 10여 뿌리(감정가 1억5천만원)가 전남 목포의 한 무인도에서 채취돼 화제다.
10년째 심마니 생활을 해 오고 있는 김창남(43.목포시 옥암동)씨는 "최근 목포 인근 한 무인도에서 적하수오 군락지를 발견하고 150년 이상된 10여 뿌리를 캤다"고 14일 밝혔다.
김씨가 캔 적하수오는 드물게 나마 발견되는 백하수오에 비해 매우 희귀한 것으로 이를 감정한 정형범 한국 전통심마니협회장은 "뿌리 당 무게가 5㎏인 이 하수오는 국내 최초로 1천500만 원을 호가하는 매우 진귀한 물건"이라고 감탄했다

 

 

 

 

'하트모양 감귤 드세요'


 


★...1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찾은 고객들이 제주 노지에서 재배된 하트모양의 귤을 고르고 있다.

 

 

 

 한국의 큰바위 얼굴

 


강진 화방산 큰 바위 얼굴


전남 강진군 군동면 화방산(253m.花芳山)
정상에 있는 큰 바위(맨 오른쪽)가 사람의 얼굴과 너무나도 흡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눈과 눈썹, 오뚝한 코 등이 영낙없는 사람 얼굴을 하고 있다.

 

 

 

 

 

낚시로 낚은 106cm 초대형참돔

 

 

▲ 11월 5일 오전 경남 홍도 앞바다 선상찌낚시에서 106cm 초대형참돔을 낚은 정해운씨. 정해운씨가 낚은 참돔은 어탁 길이에 따라 새로운 참돔배낚시 부문 한국기록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출처 : 통 일 로 가 는 마 차
글쓴이 : 기봉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