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자료및예언

[스크랩] 불기3000년을 증명하는 유물

라엘리안 예스 2007. 3. 24. 21:30
불기3000년을 증명하는 유물 

  
 지난날 동서 문화의 결론이 무엇입니까?
 
 동양 문화에서 손꼽으라면, 누구보다도 인도의 석가 부처가 앞으로 오는 변화에 대해 한소식을 전했죠.
 
 『법화경(法華經)』을 보면, ‘내 법이 천 년 정법正法, 또 천 년 상법像法,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천 년 말법末法을 거쳐서 변화가 온다. 그 때는 다른 분이 온다.’고 했습니다. 3천 년 말법을 얘기하고 있죠.
 
 앞으로 오는 변혁에 대한 불교의 개벽 소식은 『미륵경彌勒經』에 그 핵심이 들어 있습니다. 거기에서 석가는 “앞으로 미륵님이 이 세상에 오실 때는 사시가 조화되고 모든 백성들의 마음이 한 뜻이 된다.”고 꿈 같은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 자기 아들 라훌라와 수석제자 가섭, 빈두타, 군도발탄에게 도솔천을 가리키며 “3천 년 말법이 되면 저 도솔천에 계신 천주님이 인간으로 오시는데, 너희들은 그 때 열반에 들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지금의 나를 믿지 말아라, 나의 법이 궁극이 아니다. 앞으로 오시는 미륵님의 법을 받아 열반에 들어라!” 이런 뜻이죠. 그는 자기 아들 라훌라에게 가장 진실된 한마디 법을 전하고 있는 겁니다. 결국 “앞으로 이 우주에 큰 변혁이 온다. 우주의 질서가 바뀐다!”는 말입니다. 이것이 어떤 의미에서는 석가모니 깨달음의 최종 결론입니다

아래자료를 보시면 지금이 말법시대이구나 생각 하실겁니다...


불기에 대해 2500년설과 3000년설이 분분한데불기 3000년 설을 입증하는 유물이 있습니다.

현재 국립춘천박물관에 소장중인 염거화상탑지입니다.염거화상탑지는 1914년 원주시 지정면 안창리 법흥사터에 있던 염거화상의 부도를 옮길때 발견된 것입니다.

<탑지의 내용>
회창4년(844년)에 염거화상의 부도를 조성하였는데 이 때가 석가모니 입멸 1804년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석가모니의 생존기간이 80년이라고 알려져 있으니,이로부터 계산하면 석가모니의 입적년도는 기원전 960년,
출생년도는 기원전 1040년(신축)으로, 석가모니 탄생부터 계산하면금년 2004년은 3044년입니다.


 

그동안 불기 3000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가 여럿 있었지만 염거화상 탑지가 가장 연대가 오래되고 조작이 불가능한 유물입니다.

출처 : 신비여행가이드
글쓴이 : 미스테리가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