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및기타

[스크랩] 2500만원짜리 식사!

라엘리안 예스 2007. 2. 12. 17:55

 

 

(사진 : ‘2,500만원 만찬’ 행사 열린 방콕 스테이트 타워 호텔 65층 식당)

 

네, 이 행사는 태국에 있는 스테이트 타워 호텔에서 '세계 미식가 미스터스'라는 이벤트 행사가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지난 10일에 열렸다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전세계들의 갑부 미식가 수십명들이 참석을 했다고 하는군요. 여기에 참석한 사람들은 대부분 카지노 운영자, 호텔 소유자, 기업가 등이라고 하는데요, 이 손님들이 지불한 한 끼 식사비용이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도 무려 25,0000달러 즉 우리돈으로 2500만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출신의 세계 최정상급 요리사들이 준비한 이날 만찬에는 프랑스 페리고르산 송로버섯, 푸아그라, 바다가재, 고베 소고기, 벨루가 철갑 상어알 등 11 종류의 코스 요리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각 요리에는 1990년산 루이 뢰데레 크리스탈, 1995년산 클로 뒤 메스닐, 1959년산 샤토 무통 로쉴드, 돔 페리뇽 등 최고급 샴페인 및 와인이 함께 곁들어졌다고 합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요리사는 이날 준비된 메뉴들이 ‘비현실적’이라는 점을 강조했는데, 특급요리사들 조차도 이 같은 초호화 메뉴를 준비한 전력이 거의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것만 봐도 이 행사의 규모(?)가 어마어마 하다는 것을 알겠죠?

 

이 행사에서 세계의 백만장자 식도락가들이 거액의 식사 값을 지불하고 65층 옥상 레스토랑에 즐긴 메뉴는 1990년산 루이 뢰데레 크리스탈로 맛을 낸 푸아그라 크림 브룰리, 벨루가 캐비아를 곁들린 고베 소고기 타르타르 요리, 2000년산 코르통 샤를 마뉴 와인을 곁들인 왕새우 요리, 1985년산 로마네 콩티 와인으로 요리한 롭스터 요리, 송로버섯을 곁들인 송아지 요리, 기타 최고급 와인을 곁들인 비둘기 및 양고기 요리 등등이라고 하네요.

출처 : 화제검색어,인기검색어 모음
글쓴이 : 케로로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