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싸이언스

[스크랩] (라엘코멘트)짐바브웨의 상황이 과장되어 있다.

라엘리안 예스 2007. 8. 25. 10:47
 

~~~~~~~~~~~~~~~~~~~~~~~~~~~~~~~~~~~~~~~~~~~~~~~~~~~~~~~~~~~~~~~~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

 

 

Rael's comment:  the truth about western colonialists and imperialists propaganda

라엘 코멘트: 서구 식민지주의자들과 제국주의자들의 프로파간다에 대한 진실

 

 

~~~~~~~~~~~~~~~~~~~~~~~~~~~~~~~~~~~~~~~~~~~~~~~~~~~~~~~~~~~~~~~~

짐바브웨의 상황이 과장되어 있다.

Source: bbc

http://news.bbc.co.uk/2/hi/africa/6952486.stm 

Saturday, 18 August 2007, 04:58 GMT 05:58 UK

 

 

No pressure on Mugabe from summit

 

잠비아의 수도 루사카(Lusaka)에서의 이틀간의 회담에서 남아프리카정상들은 무가베에 대한 압력행사가 전혀 없이 짐바브웨의 라이벌 정당간의 토론의 “진척”을 환영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미국은 이들 정상들에게 짐바브웨의 “인위적 위기”를 종식시키기 위해 “강력하게 압력을 행사할”것을 요청했다.

 

짐바브웨는 4,500%의 인플레이션에 처해있고 식량은 늘 상 부족하다.

 

평화요청

 

점점 많은 짐바브웨인 들이 이웃 나라로 피난중이어서, 일부 분석가들은 남아프리카개발동맹체(SADC:Southern African Development Community) 정상들이 무가베 대통령에게 압력을 넣을 것으로 예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회담 후 발간된 성명서는 짐바브웨의 경제 문제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대신, 성명서는 타보 음베키(Thabo Mvuyelwa Mbeki) 남아공 대통령의 무가베가 이끄는 Zanu-PF 여당과 야당인 Movememtn for Democratic Change(MDC)간의 화해를 위한 노력을 환영했다.

 

성명서는 양 정당에게 “협상과정을 촉진할 것과 가능한 빨리 이 일을 마무리”지어 내년 3월로 계획된 잠바브웨의 선거가 “평화적 분위기에서 열리도록”할 것을 요청했다.

 

그러나 이곳에서 로비를 벌이고 있는 MDC 인사들은 음베키 대통령이 너무 느리게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제가 ‘과장되었다’.

 

회담 후 짐바브웨를 “침몰중인 타이타닉”으로 비유했던 잠비아의 Levy Mwaawasa 대통령은 위기가 과장되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짐바브웨의 문제들이 과장되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들의 경제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라고 느낀다. 또한 짐바브웨의 현 투표 법률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이룩하는데 적합하다”고 말했다.

 

일찍이 짐바브웨의 법무장관은 회담에서 짐바브웨의 정치 개혁이 전혀 필요치 않다고 말했다.

 

“정치개혁은 우리가 여타 다른 국가와 같은 민주국가이므로 필요치 않다.”

 

그러나 미국무부는 무가베 정부가 민주적이고 번영하는 국가를 위한 아무런 행동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계획된 회담과 협상의 필요를 주장하는 성명서의 불참과 같은 방해적 행동은 이번의 중요한 발제의 의의를 저하시켰다. 더우기 우리는 무가베 정권의 계속된 사회 모든 부문들에 대한 억압을 유감으로 여긴다”고 대변인 숀 매코맥(Sean McCormack)이 말했다.

 

 

 

출처 : UFO 우주인의 메시지
글쓴이 : 바꿔 원글보기
메모 :